Ⅰ. 서론
원격의료는 고령화와 사회구조 변화, 코로나 19 감염병의 세계적 대유행을 계기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러한 원격 의료의 수요 증가는 비대면 시대로의 시대적 변화와 고령자 증가로 인한 만성질환자 증가, 그리고 건강관리의 관심 증가에 따른 수요증가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기인
○ 가출청소년 보호의 실태와 문제점에 관한 역할 방안과 외국 가출청소년의 관한 대책
1. 서 론
최근 우리 나라는 청소년 가출과 가출에 이어지는 청소년비행 및 범죄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지적되고 있다. 우리 나라의 청소년 가출실태를 살펴보면, 매년 약간씩 증가하고 있으며 경찰에 신고된 통계
Network Services(이하 SNS) 기능의 강화와 더불어 3D의 등장으로 게임은 여가문화의 하나로 즐기거나 경제적 여유를 가진 사람들의 이용이 늘어나고 있다. 이 덕분에 즐기기 위한 도구로서 게임을 이용하는 게임 유저들 간의 상호 작용, 커뮤니케이션의 증가, 스트레스 해소의 긍정적 효과를 기대해볼 만하다
Ⅱ. 주제 개요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을 이용한 실시간 게임으로서 PC기반의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과 이동기기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구분된다. 현재에 이르러 콘솔 게임 또한 온라인 기술이 접목되고 있다. 각종 기술의 발달과 정보의 파급력 덕분에 온라인 게임은 시간과 공간적 제약을
1. 회사소개 – Service
업종
의료기관 컨설팅의료관련 인터넷 솔루션 개발
사업부문
① 교정네트웍 구축 및 경영컨설팅② 의료기관 개원 및 경영컨설팅③ 클리닉 센터 개발산업④ 병원 인터넷 광고사업⑤ 기획사업(교육, 박람회등)
가족적 분위기
CEO가 직접 뛴다.(Charismatic Leadership